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Data
Ⅳ. Analytic Methods
Ⅴ. Result
Ⅵ. Discus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A Case Study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trategies in Financial Services Companies
물류학회지
2016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콘텐츠 서비스에서 고객참여가 고객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자율성에 의한 수익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11
금융기관 선택에 대한 인식 연구: 20대 청년층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5 .0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Five Stages to Improve the Customer Service Experience : Process, Metrics and Technology
로고스경영연구
2016 .09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은행 산업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국내 H은행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7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 영향 : 은행권 PB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영업사원이 지각한 고객의 지원이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금융서비스업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