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 제기 및 연구 문제
Ⅱ. 선행연구의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의 스트리머 진정성과 판매업체 프로모션의 역할: 공동체 의식의 확장 관점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드론을 이용한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중국 라이브 커머스 산업의 발전과정과 현황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멀티뷰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 커머스 판매자의 정보 원천 신뢰도의 영향: 준사회적 관계, 진정성, 몰입 경험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자 평가와 반응 및 자발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라이브 커머스 상호작용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반응 요인 도출 : 소비자 생성 텍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화정책
2023 .06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LED Wall을 이용한 양방향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모바일 커머스에 콘텐츠 유형이 소비자의 몰입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카노(Kano)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접근성이 용이한 멀티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시스템 구축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딥러닝 기반 멀티모달 정보 분석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 영상 요약 기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소셜커머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제공 업체의 물리적환경이 소셜커머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