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ffee shop brand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정보검색과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해안지역이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의 차이, 신뢰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한⦁중 커피전문점의 실내 공간 환경 디자인 비교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Coffee Stor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Coffee Stor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커피전문점의 ESG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굿즈상품 디자인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커피 전문점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접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커피브랜드 굿즈의 소비 가치가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만족도를 통하여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감성마케팅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커피전시박람회 관람체험,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Study on the Influence of Evaluation of Brain Psychological Distance by Brand Memory Types
인공지능연구
2020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