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모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ffee shop brand desig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Coffee shop brand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Coffee Stor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Coffee Stor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커피전문점 방문목적이 고객윤리의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한⦁중 커피전문점의 실내 공간 환경 디자인 비교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커피전시박람회 관람체험,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커피 전문점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접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해안지역이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의 차이, 신뢰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커피전문점의 ESG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메뉴선택행동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스마트폰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핸드드립 방식 커피 추출을 도와주는 시청각적 피드백 시스템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커피 은피 추출물의 생리활성 및 항균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8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고객 만족, 인지된 전환 비용,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 방문동기에 따른 커피전문점 및 커피 선택속성 연구 : 서울 · 경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감성마케팅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