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 방문동기에 따른 커피전문점 및 커피 선택속성 연구 : 서울 · 경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메뉴선택행동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7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정보검색과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고객 만족, 인지된 전환 비용,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ESG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커피 전문점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접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커피전문점 고객을 위한 스마트 감성조명 디바이스 설계 및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자기결정이론을 적용한 템플 스테이 방문객의 방문동기가 방문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네일샵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이프케어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중국 진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코스타커피의 경영전략 도출
식공간융합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고객 감정반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커피 전문점 색상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식공간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