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징 고궁박물관의 문화상품 패키지 디자인 연구- 감성디자인 이론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문화상품의 시각요소가 소비자의 문화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두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박물관 마케팅 강화를 위한 문화상품디자인 연구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산학협동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02
세계문화유산을 활용한 문화상품 디자인 개발의 방향 연구 - 중국 심양 고궁 박물관 상품을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웨어러블 기반 스포츠의류의 상품디자인속성과 소비자가치의식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박물관 문화상품의 동향과 대응책에 관한 연구 -계량서지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중국 난징 금박 문화상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요소 평가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문화제품의 감성디자인 요소가 소비자 호감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물관 문화제품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지역 출토 유물을 모티브로한 문화상품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K-디자인에 기반한 아이덴티티 전략 및 문화상품 개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3
박물관 문화 요소를 바탕으로 한 문화제품 디자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10
환경 분석을 활용한 전략적 문화상품개발과 디자인프로세스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6 .01
디자인 기호학에 기초한 박물관 문화제품 디자인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중국 지역 박물관 문화예술프로그램 현황 분석을 통한 활성화 방안 연구 -중국 ‘허난(河南)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Kano모델에 기반한 박물관 문화 상품의 소비자 선호도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중국 산수 이미지 요소의 문화상품 디자인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재매개를 통한 디지털 박물관의 체험에 관한 연구- 베이징 고궁 박물관의 “디지털 고궁”을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