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 프로세스
4.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선호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충동구매성향이 쇼핑중독과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5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중국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환경캠페인 제품디자인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4
온라인 상품구매에서 희소성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 부정경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 패션제품 구매에서 희소성 메시지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12
대형할인점의 행사제품 디스플레이 디자인 요소가 충동구매와 점포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VMD(Visual Merchandising)가 구매의도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0 .01
스트레스로 인한 충동적 소비를 줄이는 브랜드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캠핑용품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9
무의도에 의한 디자인 창작 가능성의 모색 -디자인 개발 사례를 통하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8
한정메시지유형과 미용서비스유형이 미용서비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4
Z세대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유형의 효과: 온라인 시장의 축구용품 브랜드 대상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한정판 사은품의 희소성이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자인 작업에 활용되는 디자인 지식에 기반한 디자이너의 의도 표현 방법 제안
Design Works
2019 .04
중국 패션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디자인의 특징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콜라보레이션 식품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