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구용품 세일즈 프로모션 서비스가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마트패드용 보험세일즈 앱의 영업 단계별 정보디자인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붓스트랩 기법을 적용한 축구 스타 휴먼 브랜드 효과 검증: 프로모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축구용품 브랜드 3i 모델과 소비자 가치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서 브랜드 프로모션의 시각화 방식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스포츠 정보탐색의 유용성이 브랜드인지도, 구매욕구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0 .01
윤리적 브랜드 초콜릿의 상업적 경쟁력을 위한 소비자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한정 시간 프로모션 인터페이스에서 희소성 디자인이 충동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M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진정성의 효과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브랜드 스토리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진실성의 매개효과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포츠 용품소비자의 심리욕구가 구매동기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기술개발에 따른 축구 포토볼 품질이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