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전산시뮬레이션
3. 이론해석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스크 런아웃에 기인한 브레이크 스퀼소음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5
디스크 정렬불량에 기인한 브레이크 스퀼소음의 실험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저소음 브레이크 설계를 위한 스퀼 소음 해석기법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6 .08
주행속도와 제동력의 변화에 의한 디스크 브레이크의 스퀼 소음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6 .05
주행속도와 제동력 변화에 의한 디스크 브레이크의 스퀼 소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디스크 정렬불량에 기인한 브레이크 스퀼소음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3 .11
브레이크 스퀼 소음 지수 예측 방법 개발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실험계획법에 기반한 브레이크 스퀼 노이즈 저감을 위한 강건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3
디스크 브레이크의 마찰면에서 발생되는 스퀼소음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0 .10
고주파에서 발생되는 디스크 브레이크 스퀼 소음에 관한 해석 및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전동차 브레이크 스퀼 소음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4 .10
토크멤버의 형상변경시 발생하는 스퀼소음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브레이크 스퀼 노이즈 저감을 위한 강건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KTX 제동소음 원인규명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9 .06
기여도 해석을 이용한 스퀼소음 저감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기여도 해석을 이용한 저주파 스퀼 저감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크리깅기법을 이용한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의 스퀼 저감 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10
크리깅기법을 이용한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의 스퀼 저감 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8 .10
지게차용 습식 브레이크 스퀼소음의 특성 및 측정실험에 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9 .10
모드 중첩 회피를 통한 스킬 소음 저감 사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