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반응표면의 구성 및 적합성
3.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원형부재의 충돌성능 향상
4.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두께 최적화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 부재의 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설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SIZE OPTIMIATION OF AN ENGINE ROOM MEMBER FOR CRASHWORTHINESS USING RESPONSE SURFACE METHOD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2
등가정하중을 이용한 충돌문제의 구조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ULSAB-AVC모델의 경량화 및 충돌성능을 고려한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반응 표면법을 이용한 운전석 에어백 및 구속 시스템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알루미늄 압출재 적용 차체 충돌성능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초고강도강 적용 차체 부재의 경량 설계를 위한 정면 충돌성능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9 .03
반응표면법의 향상된 최적화 알고리즘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05 .01
최적설계를 위한 반응표면의 생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onstruction of Response Surfaces for Design Optimizatio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0 .06
충돌성능에 대한 차체 형상 및 두께의 민감도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신뢰도 기반 최적설계를 위한 개선된 응답면 기법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08 .10
CRASHWORTHINESS ASSESSMENT OF SIDE IMPACT OF AN AUTO-BODY WITH 60TRIP STEEL FOR SIDE MEMBERS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3 .09
위상최적화를 이용한 전방 측면 부재의 충돌 최적화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1 .04
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Aluminum 측면부재 설계의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06
성형 효과를 고려한 차체 구조 부재의 충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비드 형상 최적화를 이용한 전방 측면 부재의 충돌 최적화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12 .03
[구조강도부문] 동적 구성방정식을 적용한 자동차 차체 구조물의 충돌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충돌안전 성능 개발
오토저널
2015 .03
Dual Response Surface 방법론을 이용한 사용편의성 요소의 최적화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9 .10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Al 7075-T0의 선삭가공조건 최적화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