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인터넷뱅킹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