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성과 신체적 매력이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8
스포츠스타를 이용한 기업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소비자의 객관적 지식, 주관적 지식과 관여가 의류 상품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모델속성에 따른 스포츠 스타 광고적합성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뉴스포츠 선호유형에 따른 선택속성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스타 광고 모델의 유형과 속성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시청 집단의 전문적 특성에 따른 스포츠 스타 광고의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기업제품별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8
스포츠용품 광고가 고등학생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2
스포츠 프로그램 소비자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4 .06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마트스포츠웨어의 지각된 혁신속성, 제품태도 및혁신저항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4 .01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2
스포츠 스타모델과 유명 연예인 모델의 제품에 따른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Three Attributes of Color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