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연구 및 고찰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컨버젼스시대의 정보통신기기 디자인 방향에 관한 연구 1 : 인지과정의 범주화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빅게임 디자인 방법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으로서의 컴퓨터게임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MMO게임의 게임플레이 행동 패턴에 관한 프로토콜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11
MMO게임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와 핵심디자인 요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5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전자게임 디자인의 변천과정에 관한 기초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사용자 중심의 유비쿼터스 증강 현실 게임 디자인 개발 프레임웍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기업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게임 그래픽 디자인 전공의 단계별 교육과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2
유비쿼터스 시대의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모바일 게임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폰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