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과 연구 대상
4. 여성의 온라인 차기 서사의 종류와 정체성의 구성
5. 인터넷상의 여성의 자기 서사와 정체성 구성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 층위에서의 서사적 연행을 위한 서사교육의 내용
교원교육
2011 .01
서사적 정체성의 문학교육적 접근에 대한 비판적 고찰*
청람어문교육
2016 .01
서사(narrative)의 본질과 초등교육적 의미
교육사상연구
2010 .01
서사(Narrative)의 교육적 작용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서사적 도식의 의미 및 작용 방식과 서사교육적 수용 방향 연구
청람어문교육
2014 .01
서사적 의미 소통의 스토리텔링 분석틀- 한국어교육을 위한 서사표현교육 담론 탐색 -
한국언어문화학
2015 .01
정체성 교육의 새로운 접근:서사적 정체성 교육
[KEDI] 한국교육
2003 .04
서사의 인과적 구성과 상호 텍스트성을 활용한 「홍길동전」 읽기 방법
청람어문교육
2012 .01
정신건강을 위한 도덕적 서사의 의의
도덕윤리과교육
2015 .02
사회학, 서사를 어떻게 할 것인가?
사회이론
2012 .06
초등 문학교육에서 서사교육의 방향
한국초등교육
2013 .01
위험의 개인화와 꿈의 조건 : 네 개의 서사 분석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7 .11
초등도덕교육 방법으로서 대화일기 쓰기 사례 연구
초등도덕교육
2015 .01
서사유형과 내면세계 : 기혼여성들의 생애이야기에 대한 서사적 접근
한국사회학
2005 .06
미디어의 서사와 커뮤니케이션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4
법적 논증에서 서사(Narrative)의 기능
저스티스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