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배경
Ⅱ. 이미지, 점포 이미지, 소매업체 이미지
Ⅲ. 소매업체 이미지의 후광 효과 및 함의 개념
Ⅳ. 연구방법
Ⅴ.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자상표의 지각된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4 .01
소매업체의 이미지 및 유통업자 상표에 대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점포이미지가 유통업체상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유통업자상표와 제조업자상표간 제휴에 대한 소비자 평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유통업체 상표(Private Brand)와 제조업체 상표(National Brand) 간의 소비자 구매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PB(유통업체 자체상표 : Private Brand)상품 판매실태 및 활성화 방안
조사보고서
1998 .06
유통업자상표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12
유통업체 PB상품 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
유통연구
2012 .12
의류제품의 유통업자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암묵적 기억성과는 상표친숙도 수준의 측정지표가 될 수 있는가?
마케팅연구
2011 .06
국제복합상표 태도결정과 관련변수에 관한 실증연구 -소비자 애국주의, 상표간 보완성, 외국상표 우산효과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유통업체 브랜드의 표기형태가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업체 브랜드 지식과 시용여부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8 .12
The effects of a manufacturer’s name on packaging on retailer brand attitudes 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2011 .10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