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pany Image and Buying Behavior Based on Halo and Summary Construct : Via LISREL Approach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1 .12
기업이미지와 구매행동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3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구매상환이 산업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1 .12
진정성 (authenticity) 효과 : 구매행동의도에 대한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명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3 .12
투표용지의 순서효과, 기호효과, 후광효과:2014년 서울시 교육감선거
[KOCEI] 선거연구
2014 .12
중국내 한류의 유형별 문화 후광효과에 관한 실증적 접근
문화산업연구
2013 .03
호텔서비스 재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이미지 관리행동과 심리적 기대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에 관한 유형화 연구 : Q방법론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7 .05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3 .10
근무실적 평가에서 초과근무의 후광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초과근무와 민원처리 실적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