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방법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제품의 유통업자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소매업체의 이미지 및 유통업자 상표에 대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유통업자상표의 지각된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4 .01
유통업자 브랜드와 제조업자 브랜드 제휴에 따른 소비자 반응연구 : 소재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공급업자와 유통업자간의 관계단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소비자의 다양성추구성향에 따른 고려상표군형성에 관한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확장상표의 자동적 평가와 전략적 평가에 대한 평가동기 , 사전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확장상표평가에 있어서 전문성에 따른 속성정보의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9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결합상표의 유사성판단에 관한 고찰
저스티스
2005 .06
공급업자의 역량이 구매업자와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2
준거효과가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준거종속적 식역모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8 .11
확장된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유사성 , 지각된 품질 및 기업의 신뢰도가 상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