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문제와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소매업의 현황과 전략 흐름
Ⅳ. 연구 조사 방법
Ⅴ. 연구결과와 토의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매점자산과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2 .04
소매점의 제품 카테고리 유형간 교차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축산물소매점의 서비스 및 제품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소매점자산 형성 모델과 유통경로 유형별 분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9 .10
소매점 가격비교광고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대형할인점의 진출에 따른 중소 소매점의 경쟁전략, 마케팅 역량 및 소매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5
소매점의 명성이 소매점자산형성과 고객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4 .06
서비스지향성이 소매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가구대리점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소매점의 입지특성과 점두판촉이 소매점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1
대형소매점 규제의 해외동향과 정책대응
이슈&진단
2012 .03
대형점과 중소 소매점과의 「공존」논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대형 소매점의 EDI형 정보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 소매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노년층 소비자의 소매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소매점자산 형성 모델과 유통경로 유형별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주구매 소매점에 따른 소비자 구매 단계별 주영향 채널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스페인의 차(茶) 소매점 사례와 시사점
한국관광정책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