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해석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의 다중지능과 어머니의 다중지능과의 관계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2 .08
아버지의 학력, 자녀양육에 대한 부부 일치도 지각 및 다중지능과 유아의 다중지능과의 관계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4 .12
자연친화적 과학-미술통합 활동이 유아의 자연탐구지능과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프로젝트 스펙트럼에 기초한 유아 다중지능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유아교육연구
2004 .01
지역 특성에 기초한 유아 다중지능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05 .06
자연친화 영역 중심의 프로젝트 스펙트럼 적용에 관한 실행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2 .12
부모의 양육신념, 양육태도 및 양육행동이 유아의 다중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지능과 성격 5요인간의 관계
교육심리연구
2009 .09
유아의 프로젝트 스펙트럼 활동 특성과 다중지능 및 유치원 적응력과의 관계
한국영유아보육학
2006 .09
개인지능 프로그램 개발 및 유아의 개인 내/대인간 지능 향상에 미치는 개인지능 프로그램의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9 .03
유아의 다중지능이 자기조절 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7 .12
유아 사회지능에 나타나는 유동적 사회지능과 결정적 사회지능의 발달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보육학회지
2012 .03
Gardner의 인성지능의 정서적 측면에 대한 고찰
교육실천연구
2007 .06
성공지능의 교육적 의의와 활용 가능성 탐색
교육심리연구
2004 .09
유아 영재의 정서지능과 지능, 창의성과의 관련성 탐색
한국영유아보육학
2004 .06
다중지능 이론에서의 개인적 지능의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수-학습과정 평가
한국영유아보육학
1997 .09
과학동화를 활용한 자연탐색활동이 유아의 자연탐구지능과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