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골프연습장 유형에 따른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사설 골프연습장 회원들의 사회적 특성과 고객행동의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골프용품기업의 골프용품점에 대한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고객성과와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골프장 소비자가 인지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스키리조트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애호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골프 클럽 구매시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태권도장 수련생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충성도, 고객만족 및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골프연습장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