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골프용품기업의 골프용품점에 대한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고객성과와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골프장 이용객의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골프장 소비자가 인지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골프 용품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골프연습장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골프연습장의 고객유지 형성과정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골프 클럽 구매시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고객접점서비스가 골프연습장의 재구매 의사결정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