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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기존문헌 고찰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론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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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정보의 질, 적응적 판매행위 및 영업사원 성과 : 고객관계의 질을 매개변수로 하여
유통연구
2006 .10
CRM 정보의 질과 적응적 판매행위(ASB)가 영업사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의 질을 매개로 하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효율적인 영업방식이 영업사원의 관계의 질과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과 학습지향성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효율적인 영업행동이 영업사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과 학습지향성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CRM몰입과 조직문화가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고객가치 세분화에 의한 고객관리전략과 CRM효과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노동보상형태 매개변수가 영업사원의 직무만족 및 영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금융기관 CRM이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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