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3. 연구방법
4. 결과분석
5. 결론 및 연구의 제한점
참고문헌
부록-실험물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및 지식 유형에 따른 기억정보처리 과정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소비자관여의 감성적 측면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1 .01
대학생의 과제해결과정 중 정보적합성 판단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4 .01
칸트의『판단력비판』으로부터 커뮤니케이션의 본원적 의미에 대한 성찰
한국언론학보
2012 .12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0 .12
온라인 사용후기가 접근성과 진단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 사용후기의 방향성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
광고연구
2011 .03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스토리텔링 기법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4 .06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제품지식수준과 시기적 적합성의 상호작용이 계절상품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제품개성과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제품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