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 방법 및 대상
Ⅲ. 사회과 수업의 분석 기준 및 요소
Ⅳ. 일상적인 초등학교 사회 수업의 특징
Ⅴ. 사회 수업의 포트폴리오 활용절차 및 절략
Ⅵ. 수업 포트폴리오 활용한 사회 수업의 변화
Ⅶ. 논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협력적 수업실습프로그램 적용 사례에 나타난 예비 초등교사들의 사회수업에 대한 인식과 관점변화
교사교육연구
2019 .01
한 초등교사의 수업 보기를 통한 성찰 사례
통합교육과정연구
2010 .01
유아교사양성과정의 수업 경험과 의미에 관한 예비교사의 이야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우수수업 상’ 수상 교수의 수업유형과 특성에 대한 문화기술적 연구*
교육방법연구
2011 .01
잃어버린 수업의 의미를 찾아서
중등우리교육
2000 .02
배우며 가르치며 : 내가, 내 수업이, 참으로 우습구나
중등우리교육
2001 .09
갑자기 히는 수업, 이런 것은 어떨까요?
중등우리교육
2001 .06
좋은 수업이란?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12 .09
11월에 고른 수업/다름에서 하나로
초등우리교육
2003 .11
가르치려다 배우기만 한 수업
중등우리교육
2000 .02
쉽고 재미있는 수업을 위하여
중등우리교육
1998 .05
놀면서도 제대로 배우는 수업
중등우리교육
2006 .07
2월 수업을 없애자
중등우리교육
1998 .02
[간절한 목마름 '수업'] 수업, 보이지 않는 걸 보자!
초등우리교육
2006 .03
나의 수업을 바꿔 준 한권의 책
초등우리교육
2002 .01
나도 수업을 잘하고 싶어
교육비평
2011 .08
그건 수업이 아니라 그냥 논 거 아녜요I
중등우리교육
1999 .09
2월 수업을 없애자
초등우리교육
199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