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학습지도안의 구성과 특징
3. 학습지도안의 수업 단계별 평가 기준
4. 학습지도안의 수업 단계별 분석의 실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교육 구성요소 학습과 발달 과정 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2020 .06
한국어교육 연구에서의 교사, 학습자 연구 동향 분석
이중언어학
2014 .01
한국어 교사, 학습자 관련 한국어 교육 연구 동향 분석
이중언어학
2011 .01
한국어 교사의 역할에 대한 비판적 고찰
우리말연구
2013 .01
교사의 학습자 모어 사용에 따른 교사-학습자 발화 비율 분석
언어학 연구
2017 .07
HOW KOREAN LANGUAGE TEACHERS AND THEIR LEARNERS RECOGNIZE CLASSROOM ACTIVITIES : SAME PILLOW, DIFFERENT DREAMS?
언어학
2010 .08
일본현대시를 통한 비유표현 수업방안
일본문화학보
2018 .11
초등영어 수업 도입단계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영어학
2019 .12
희곡교육에서의 교사 역할 연구 : 교육연극적 방법 활용을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08 .02
授業 批評을 通한 高等學校 漢文 授業
漢字漢文敎育
2016 .01
입문기 성인 학습자의 한국어 개론 과정의 도입에 관한 제언
이중언어학
2009 .01
역사수업 구성의 원리와 함의
역사교육
2013 .06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외국학연구
2014 .01
한국어 교사 교육 연구
이중언어학
2008 .01
활동·사료·탐구 중심 역사 수업을 견인하는 교사 요인 탐색
역사교육
2020 .06
효과적인 초급 일본어 작문 수업 모형 연구 : 학습자의 수업만족도와 성취도의 상관관계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15 .02
국어과 예비 교사의 지도안 작성과 수업 시연에 드러난 문제 양상 고찰 : 지도안과 시연에 대한 상호 및 자기 평가를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