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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및 연구 방법
3. 실험 결과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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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밸브 닫힘 시기와 분사조건이 PCCI 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0 .01
분사시기와 분사량 비에 따른 PCCI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2단 분사 PCCI 엔진의 아트킨슨 사이클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반응 표면법을 이용한 2 단 분사 PCCI 디젤엔진의 운전조건의 영향도 평가에 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11
디젤 엔진의 다단 조기 분사가 엔진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혼합기 형성 및 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5
부분 예혼합압축착화 엔진 저부하 운전영역에서의 디젤 분사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5
소형 디젤 엔진에서 파일럿 분사 및 배기 가스 재순환이 부분 예혼합 압축 착화 연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압축비와 분사각에 따른 예혼합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압축착화 엔진에서 흡기밸브 닫힘 시기 지각 (LIVC) 전략이 실린더 내부 유동과 연소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분사시기 및 분사각 변화에 따른 HCCI 엔진의 혼합기 분포 및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7
압축착화 엔진에서 분사압이 저온연소에 미치는 영향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3 .01
고온흡기를 적용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EGR 율에 따른 엔진효율 및 배기가스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2단 연료 분사를 통한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연소 개선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0 .11
낮은 엔진 부하의 운전조건에서 흡기포트 내 물 분사에 따른 가솔린 직접분사 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8 .01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압축비, 운전속도 및 분사시기에 따른 혼합기 및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디젤엔진용 Cam-in-Cam시스템 적용 가변밸브 성능해석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7 .01
가변 밸브 타이밍(VVA) 기구를 이용한 차세대 연소방식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조기 흡기 밸브 닫힘과 분사시기 변경을 통한 가솔린 직분사 엔진의 혼합기 형성 및 난류특성에 관한 수치적 연구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4 .05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분사량비와 분사시기 변화가 연비 및 배기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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