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 설계 및 분석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막걸리 특징요인이 세계화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8
서열프로빗 모형을 적용한 막걸리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2
한국거주 중국인 유학생의 막걸리 음용 실태 및 인식 조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4
국내 시판 막걸리에 대한 중국인 유학생의 기호도 조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8
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
관광연구논총
2012 .08
와인과 막걸리의 건강효과 인지 및 건강효과 목적의 구매의도 차이 연구 : 와인 ‘프렌치 패러독스’ 성공사례 벤치마킹을 통한 막걸리 시장 활성화 방안모색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중소기업의 품질관리활동과 경영성과의 관계 에서 스마트생산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소규모막걸리양조장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주박 첨가량을 달리한 머핀의 품질 특성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6
단호박 가루 비율에 따른 막걸리 성분 변화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막걸리 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무역연구
2015 .01
캐즘극복을 통한 ‘브랜드 막걸리’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한국 외식문화의 대표주류인 막걸리의 해외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칠레 와인의 수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0 .06
막걸리 구매 및 음용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선택속성 중요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9
전통주 소비자의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전통주 소비행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9
지역특산주류 소비자 구매 결정 요인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화장품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정보기술 발전에 의한 관계 기반 고객 만족도 개발을 위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12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구축에 미치는 영향 - 홍천 대명비발디파크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