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개념적 기초
3.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펀(fun) 경영과 펀 리더십 행동이 직무스트레스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06
경영트렌드-펀경영은 회사를 춤추게 한다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호텔산업 리더의 펀 리더십 행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03
호텔기업의 펀 경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1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몰입,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펀 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2 .01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기업종업원들의 근로가치관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자산업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7 .06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서비스 기업에서 Fun이 서비스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종업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건설업종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8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직무스트레스와 고객지향성 : 고용형태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3 .12
고객만족 도구로서의 질 경영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97 .02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시장지향성이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