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최인혁 (중앙대학교)
저널정보
조선대학교 지식경영연구원 기업과혁신연구 한국비즈니스리뷰 제3권 제3호
발행연도
2010.12
수록면
63 - 84 (2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음식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서비스 구매 후 느끼는 불만족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를 실행하였다. 과거의 방문횟수와 다른 대안 수가 통제변수로 활용되어 분석이 이루어졌다. 불만족한 고객은 일반적으로 재방문을 하지 않지만 불만족한 고객이라도 대안이 그리 많지 않을 경우에는 많을 경우보다 재방문이 이루어 질 가능성이 높으며, 과거 방문횟수가 많은 경우에도 방문횟수가 많지 않은 경우보다 재방문이 이루어지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 가설
Ⅳ. 연구 설계 및 분석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5-004159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