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 가설
Ⅳ. 연구 설계 및 분석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빈도, 재구매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전통시장문화공간에서의 구매선호 제품별 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관련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전시컨벤션 방문가치가 방문객 만족도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03
"가정방문, 안 오시면 안 돼요?"
중등우리교육
1999 .04
가정방문
초등우리교육
1995 .04
가정방문
중등우리교육
1995 .04
병원 문화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병원 문화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5 .05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전자상점의 특성과 고객의 재방문성 및 구매의도
대한경영학회지
2000 .12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전주비빔밥 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9
지역농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이용에 미치는 영향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5 .08
찾아가자! 방문도서관!
도서관문화
2006 .01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문화예술마을 방문동기가 만족,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