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한국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
Ⅱ. 온라인 쇼핑산업과 동적 성장이론
Ⅲ. 한국 온라인 쇼핑의 성장사례
Ⅳ. 온라인 쇼핑산업의 동태적 성장에 따른 정책적 함의
Ⅴ. 잠정적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온라인 쇼핑산업이 국내 경제에 미치는 파급효과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2 .09
Online Shopping Model for Luxury Goods : Empirical Comparing in between China and the USA
e-비즈니스연구
2012 .06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온라인 시스템의 역사적 발전
정보관리학회지
1994 .01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개인가치가 온라인쇼핑혜택, 온라인쇼핑몰특성, 재구매의도에 주는 계층적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5 .12
A Study on Foreigner’s Online Repurchasing Behavior in Korea
전자무역연구
2010 .01
온라인 제품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혜택, 구전,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