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추구가치 비교분석
관광레저연구
2014 .10
커피 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12
커피 전문점 선택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4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의식에 따른 집단 간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8 .04
커피전문점 방문목적에 따른 서비스속성과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가치 및 선택속성에 관한 중요도·만족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지각된 대기시간에 의한 심리적 반응과 부정적 감정, 수용가능성 및 서비스 평가 간의 관계연구 : 호텔 & 브랜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2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무역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다항로짓 모형의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한국 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서비스인식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