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국내 유통경로 및 시장 현황
Ⅲ. 이론적 고찰
Ⅳ. 연구 모형 및 연구가설
Ⅴ. 실증분석 결과 및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의류브랜드의 국내 유통경로와 소비자구매결정에 관한 연구 : 유통경로별 상품경쟁력과 소비자특성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2 .06
A Distribution Channel Choice Model
인하대학교 정석물류통상연구원 학술대회
2009 .04
A Study on Antecedents of Tourist`s B2C Channel Satisfaction : With Emphasis on Online Travel Agent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Channel attributes of traditional market-based fashion brands and consumers’ multi-channel shopping orient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프랜차이즈 유통경로에 있어서 경로분위기, 만족 및 갈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4 .12
The Growth and Change of Korean Cosmetics Market in Distribution Structure
유통과학연구
2020 .01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Our Brand or Their Brand? Consumers’ Responses to Negative Consumer-Generated Product Reviews Regarding Domestic versus Foreign Brand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한국시장 해외브랜드 의류의 유통경로 파워와 반응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Effects of Distribution Channel Structure on Quality Competitio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Young Chinese Consumers’ Perceptions toward a U.S. Apparel Brand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전자상거래가 유통구조에 미친 영향 - 전자, 자동차산업 중심으로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중국의 유통경로구조와 정책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5 .01
The Effect of Store Brand Introduction on Channel Price Leadership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제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중국과 중국학
2012 .02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