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1] 측정문항 및 관련연구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위험과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7 .01
대학생들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재구전활동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0 .01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네트워크에 기반한 구전효과와 충성도 : 시뮬레이션 기법의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시간에 따라 변하는 온라인 구전 활동과 매출의 동적 관계
마케팅연구
2011 .09
온라인 구매에서 e-WOM 커뮤니케이션의 수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전이 서비스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소셜미디어에서 생산되는 구전정보의 활용가능성과 질적 성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자의 지각된 정보유용성과 자기효능감이 구전정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견고수와 구전수용의 비교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3 .01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과 개인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8 .08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