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Method
Ⅲ. Results
Ⅳ. Discussion
Ⅴ. Conclusion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earner-Generated Focus on Form : Lexical Focus, Retention, and Learner Perceptions
응용언어학
2008 .06
The Effects of Interlocutor Variable on the Interlanguage Performance Variation
응용언어학
2005 .12
The Mirror
Korea Journal
1976 .07
The Effects of Interlocutor Type on Learners’ Output Production : NS Teacher, NNS Teacher and NNS Peers
응용언어학
2006 .12
대화 상대자에 따른 의사소통전략 사용 양상 연구
이중언어학
2004 .01
Interlocutor Effects in Two Types of Oral EFL Testing : Interviews and Testing in Pairs
응용언어학
2010 .06
형태초점 교수법의 교실 적용 연구—2009년 개정교육과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인지적 부담, 형식 초점 활동 및 학습자의 인식이언어형식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4 .01
형태중심과 형태초점의 어휘 지도 방법이 우연적인 문법 습득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21
2016 .01
한국과 중국의 영어교육현황과 학습자의 정의적 요인 : 사례연구
언어과학연구
2017 .03
언어학적 오해(misunderstandings)와 불통(miscommunications)에 대한 융합적 접근 : 고의성과 비고의성 관점에서
언어
2014 .09
형식초점 접근법과 주목초점 : 초보자 대상 영어 지도 방안
신영어영문학
2018 .11
意識範疇內“能/不能VC”和“V得/不C”的對比研究
중국어교육과연구
2011 .12
靈光 水洞鏡으로 본 被葬者의 性格
지방사와 지방문화
2005 .11
미얀마인 학습자의 한국어 읽기 불안과 학습 불안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중학교 영어 교과서 문법 활동 분석과학생들의 인식 조사
영어교과교육
2017 .01
The Effects of Affective Input Enhancement on Second Language Development in Japanese University Student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통합 및 분리 형태초점 교수법에 대한 고등학교 및 대학교 영어학습자들의 선호도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