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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이론적 고찰
Ⅲ. 항공사 e-서비스에 관한 고찰
Ⅳ. 연구 조사 방법
Ⅴ. 분석 결과
Ⅵ. 연구의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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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in Low-Cost Airline : Focus on JeJu Is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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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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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내재적 환경단서가 소비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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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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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1
국제선 항공사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태도, 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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