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연구배경과 목적
Ⅱ. 구매후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행동
Ⅲ. 연구과제 및 연구방법의 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소비자 구전정보의 송수신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이 수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04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6 .03
구전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소비자의 개인적 성향이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4
"말"과 "글"의 커뮤니케이션을 넘어 : 사회체계로서 커뮤니케이션
사회이론
2004 .06
사내 커뮤니케이션 기풍적 요인과 조직 구성원간 신뢰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1 .06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11 .08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 시대의 비판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호텔기업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의 질, 긍정적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커뮤니케이션 합리성과 커뮤니케이션 윤리성 : 하버마스의 커뮤니케이션 이론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3
集合行動과 커뮤니케이션
언론정보연구
1977 .12
비서학의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 학회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비서·사무경영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