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생태적 마케팅의 의의와 생성배경
Ⅲ. 환경의식적 소비자의 특성분석에 대한 문헌연구
Ⅳ.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태학적 마아케팅의 효율적 전개를 위한 환경의식적 소비자의 특성분석
기업과혁신연구
1990 .01
마케팅과 생태환경 : 기업의 생태환경 친화적 마케팅의 기회와 문제점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소비자 그린의식이 그린마케팅과 환경적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개성, 태도,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의 관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환경의식 소비자의 행동 결정 요인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11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효과
경영교육연구
1997 .06
환경친화적 의식 및 소비자 행동에 대한 환경교육의 영향분석 연구
환경정책
1997 .1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05
소비자의 환경친화적 레스토랑, 호텔, 관광 상품에 대한 구매의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3
유통에서의 생태마케팅(Eco-Marketing) : 환경문제의 대두와 유통업체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3 .02
한국 생태시티즌십(ecological citizenship) 인식유형에 관한 경험적 연구
환경사회학연구 ECO
2010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소비자의 성향에 따른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친환경 농산물의 유통 특성 및 소비자의 구입 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12
소비자특성이 스포츠이벤트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환경과 생태계의 관계 살피기
초등우리교육
199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