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 분석
Ⅳ.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05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한국관광의 서비스품질 상승화 전략
관광연구논총
1999 .12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PC 통신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아파트관리 서비스품질이 주거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03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유비쿼터스 관광서비스에 대한 이용관광객의 선호태도분석
관광레저연구
2008 .05
관광기업 서비스 교육 실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