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종대 (상명대)
저널정보
한국항공협회 항공진흥 항공진흥 2009년 제3호 / 통권52호
발행연도
2009.12
수록면
163 - 182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서비스 상품의 특성과 소비자의 상품선택 행동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하는 것이다. 국내외 급격한 환경변화를 반영하여 금융서비스의 특성, 금융 서비스 품질, 서비스 품질 모형, 서비스 품질과 만족의 관계 그리고 다양한 소비자 선택 행위 모형에 대해서 고찰한다. 이를 통해 얻은 결과는 항공서비스 산업과 같은 다른 서비스 산업에도 시사점을 제공해줄 것이고 향후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보다 심층적인 실증 연구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목차

【국문요약】
Ⅰ. 서론
Ⅱ. 금융 서비스의 상품 특징
Ⅲ. 금융 서비스 품질
Ⅳ. 금융 서비스 소비자 선택 행동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34-0007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