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고찰
Ⅲ. 실증적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대학의 교육 및 행정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향상 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8 .05
서비스 상품의 소비자 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항공진흥
2009 .12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본 온라인 커뮤니티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SERVQUAL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7
Study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SSM Industry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 연관관계 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0 .06
공동주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11 .01
서비스 교육품질과 고객 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서비스 판매요원의 통제, 반응 그리고 성과의 관계
정보학연구
1999 .01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8 .06
CM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항공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 서비스차별화 사례와 서비스품질 결정요소
항공진흥
1997 .03
부산 도심재래시장의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9 .02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