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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9 .08
종업원 재량권의 결정요인과 종업원 재량권, 경영성과 및 성과보상의 관계성
상업교육연구
2019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 서비스 접점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2 .12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3 .06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공무원의 재량과 규정변용(rule bending)의 관계에 대한 연구 : 행정통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8 .02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종업원 재량권과 성과보상이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1 .06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서비스 프로세스 실현을 위한 고객접점채널간 협력이 직무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3 .04
호텔기업 서비스접점요원의 지각된 서비스지향성 : 조직가치와 종업원태도 변수의 구조적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사전적, 기능적 고객참여 행동이 종업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전적 참여와 의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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