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와 서비스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통상정보연구
2015 .09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컨벤션센터 카지노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의 가치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1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CIT를 이용한 외식업의 서비스 실패 유형별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11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가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 및 기업문화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3 .03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의 구조와 특성에 관한 연구 -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의 고객 가치지각이 브랜드 로열티, 가격민감도 및 전환비용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기업 간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고객 획득 VS. 유지 상황에서의 차등적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6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게임화 기반 디자인 사고 방법론의 개발과 실제 : 대학교 로열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호텔 고객애호도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커피전문점 서비스 요소가 고객의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