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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연구 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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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복수경로와 단수경로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유통업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유통연구
2016 .07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고객들의 감정 반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 호텔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대ㆍ중소유통업체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냉면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외식업체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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