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리더지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05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의료기관평가가 병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12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몰입,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지방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이 구성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의료기관 핵심역량과 경영성과의 구조적 인과관계 분석 : 의료서비스 지향성과 내부고객 지향성
벤처창업연구
2014 .06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대학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지역과 세계
2014 .01
외식창업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고객 관계지향성 형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12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