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일반화로짓모형에 의한 시청자 효용의 추정
3. 일반화로짓분석의 결과
4. 신규채널의 진입에 따른 시청자 효용의 변화
5. 정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udy on Major Determinants for Viewers' Behavior and Effects of Global TV Channel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0 .09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시청자단체활동 지원사업의 시청자 권익 보호정책으로서의 타당성
한국방송학보
2007 .09
TV 시청자의 메시지 처리과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 TV 드라마와 뉴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8 .02
케이블 TV의 채널 레퍼토리(repertoire)에 관한 연구 : 다양성과 분극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1 .06
초고령사회 일본의 TV방송 콘텐츠 및 시청자 분석을 통한 고령 시청자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0 .06
"자, 이제 시청자들이 TV를 장악하자"
초등우리교육
1993 .09
"자, 이제 시청자들이 TV를 장악하자"
중등우리교육
1993 .09
신규 지상파 TV채널 도입에 관한 논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Global TV Channels’ Marketing strategy Based on Consumptions Behaviors of Korean Viewers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0
TV 중시청자 집단과 경시청자 집단의 프로그램 선택행위 비교분석 : 시청자 충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9 .04
케이블TV 방송채널 군집화의 경제적 효과
계량경제학보
2013 .01
TV 시청흐름 변화 및 채널 간 역학관계 분석 : 2009, 2012년 동일 패널 시청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3 .09
외부커뮤니케이션이 지상파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08
제품 구매 시 거래 효용과 획득 효용 추구에 극대화 성향이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TV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 대구지역 공중파 TV를 중심으로
社會科學
2005 .12
종합편성채널 환경하에 채널별 시청자충족 적소의 이해와 이를 바탕으로 한 채널별 광고전략도출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다채널 TV환경에서 전문채널에 대한 평가 : 브로드캐스팅과 내로우캐스팅 개념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보
2002 .04
시청자의 TV 프로그램 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