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및 고찰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뷰티를 통한 저가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모색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개인 맞춤형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소비자 인식도/선호도 조사 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여성의 가치의식에 따른 뷰티태도와 화장품 구매요인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7 .04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모바일 화장품 앱 활용현황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남성들의 뷰티 관심도와 정보탐색이 뷰티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온라인 소통 인프라 구축에 따른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연령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의 구매행동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남성 화장품 용기 구성 요소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인에 관한 분석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02
중국 사천성 지역 여대생들의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기초화장품 구매행동 및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초·중·고등학생의 화장 인식과 뷰티관리 행동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