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대만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이 한국화장품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남성 화장품 용기 구성 요소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인에 관한 분석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02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여대생이 로드샵 화장품 구매 시 캐릭터가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8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화장품 모바일 앱의 지각된 유용성이 구매만족도 및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1 .01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연령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의 구매행동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화장품 기업의 친환경활동이 지각된 이미지를 매개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피부관리실 전문 화장품 관심도에 따른 화장품 소비형태 및 구매 만족도 차이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증강현실 뷰티 어플리케이션 체험과 화장품 구매 행동의 차이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네트워크 마케팅 화장품 용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3 .03
한?중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실태와 색채이미지 비교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성인여성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화장행동과 화장품 구매행동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