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서론
Ⅱ. 도시마케팅 전략과 구성 요소의 이론적 의미
Ⅲ. 정책 사례
Ⅳ. 함축적 의미
Ⅴ. 요약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마케팅을 통한 도시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인천연구
2009 .09
도시브랜드 개발 유형에 따른 도시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08 .10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서울마케팅 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 도시 브랜딩을 중심으로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06 .12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도시브랜드 개발 유형에 따른 도시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도시행정학보
2008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도시문화산업과 도시마케팅
국토
2001 .05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혁신도시의 장소마케팅 전략
대한지리학회 컨퍼런스 자료집
2007 .06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영상제작단지의 도시마케팅 자산화 과정 연구* -고양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1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