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12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고객서비스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충남,대전 지역 2,3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 서비스 품질의 기대불일치에 대한 차이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호텔 마케팅부서 종사원의 서비스업무 분석 : AVA ( Activity Value Analysis ) 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지던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