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게임 소비자 온라인 구전효과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인터넷 구전 정보가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2
안드로이드 로봇의 한국어 입모양 생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 구전 파급력에 관한 연구: 공급사슬 리스크 관점에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Z세대가 지각하는 창업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구전수용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7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제품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제품기회의 동적 모니터링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10
교육서비스품질이 대학이미지, 학생만족,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6
K-Beauty 구전효과가 온라인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 중국 SINA Weibo와 Meipai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9 .03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웨어러블 기기의 매력성 지각에 관한 연구 - 스마트워치를 중심으로 -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제품 자료 모델
대한산업공학회지
2020 .04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문맥정보 마이닝 : 정보 이득과 제품 판매량의 상관관계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02
온라인 상품평의 내용적 특성이 소비자의 인지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능정보연구
2017 .09
제품 설계를 위한 제품 특징 기반 고객 리뷰 텍스트 처리 및 의미론적 분석 방법론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08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전문가 제품 후기가 소비자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텍스트마이닝 분석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6 .03
제품혁신수준 분석을 위한 특허정보 기반 지표 개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02
Effects of Convergence Firefighter Helmet Attributes on Consumer Response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16 .05
0